애드워즈 광고 대행 Can Be Fun For Anyone

정해집니다. 광고가 입찰에 참여하려면 먼저 입찰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광고에서 집중할 목표(클릭, 노출 또는 전환)에 따라

게재 빈도 설정을 사용하면 개별 사용자가 광고를 보는 횟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뿐만 아니라 노출 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게재빈도나 유사 광고의 노출 순위, 문맥신호의 분석 등 옳바른 판단을 내려야 하고 관련 데이터가 확보되는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서 머신러닝이 작동합니다.

표시되는 캠페인 유형 화면에서 동영상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애드워즈 캠페인에 대한 두 가지 목표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따로 목표없이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캠페인은 주제에 따라 분류되고 캠페인 내의 광고그룹 또한 세부적인 주제에 의해 분류됩니다.

기본적으로 애드워즈에서 전환을 설정할 수 있지만 구글 애널리틱스를 연결하면 보다 정교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저들은 관령성이 높은 광고를 보기 원한다. 자신들의 관심사나 상황밖의 관심사를 알고 싶어 하지 않는다. 

** 잠재고객 타겟팅의 분류는 사용자, 주제 타겟팅의 분류는 게재위치(사이트, 동영상, 앱)를 기준으로 합니다.

타겟팅을 좁게 할 수록 노출과 유입은 줄지만 전환율은 높아집니다. 넓게 할 경우 반대의 결과가 발생됩니다.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광고주가 ‘쇼핑몰 제품 사진’이라는 문구를 소재에 사용 중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올려두었던 미니게임에 애드워즈 광고를 실제 집행해보았습니다.

사람이 하나 하나 규칙을 정해 주는 게 아니라 기계가 스스로 규칙을 형성해서 옳바른 판단과 결정을 이끌어 냅니다.

광고가 여러분의 동영상에 제공하는 가시성은 여러분의 컨텐츠의 유기적 도달에 힘을 실어줍니다. 애드워즈 광고 또한 이 글에 실려있는 다양한 전략론들을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옵션을 포함하는 캠페인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입찰가 방식에 품질평가점수 가 추가 되면 어떻게 변하는지 살펴보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